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뉴발란스 530] 화이트, 옐로우 색상으로 코디 해보자!

[뉴발란스 530] 화이트, 옐로우 색상으로 코디 해보자!

안녕하세요. 요새 너무 덥네요

저는 스누피입니다.

이젠 선풍기 없인 땀이 흐르는 날씨가 되었네요.

전 정말 여름보단 겨울이 5조5억배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뉴발란스 530은 착화감이 정말 기대되는 신발입니다

오프라인이던, 온라인이던

뉴발신고 발불편하다고 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거든요 ㅎ

 

오늘은 화이트와 옐로우 2가지색상 모두 갖고왔습니다.

둘다 너무 이뻐서요^.

 

가격도 10만원대로 구매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메리트 있는 신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새들어 뉴발란스가 다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는, 아메카지나 봉태규님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만

매니악하게 찾으셨던 것 같은데, 지금은 점점

보편화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유행은 돌고 도나봅니다. 제가 중학생, 고등학생 때 바짝 유행하던 브랜드 였거든요!

저희 지역 안에서만 그런걸 수도 있읍니다..

 

바로 가봅시다

 

상의

 

무신사 티아즈

상의는 아무 브랜드도 괜찮습니다. 보세여도 좋습니다

무지 롱슬리브로 가줍시다.

아니면 작은 로고정도 있는 아이템도 괜찮습니다

 

저는 다른 신발은 몰라도, 뉴발란스 530 만큼은 신발에 집중하고 싶거든요.

사실 제 취향이에요 ㅎ

그렇지만, 제가 추천 해 드리는대로 입으시면, 취향에 맞지 않는 분들이 계실진 몰라도,

안어울리는 분은 없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만 믿고 따라와 주십쇼

 

저는 예전부터 상의나 하의에 힘주는 것도 미숙할 뿐더러,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무난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신발로 재미를 보는 편이에요!

신발까지 무난하면 너무 옷입는 재미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의

 

무신사 커버낫

하의는 검정색 코듀로이 팬츠로 가주었습니다.

제 딴에는 이게 하의에 힘 준겁니다.

뉴발란스 530의 무드를 한층 강화 시켜줄 아이템이라고 자부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신합니다

상의는 취향에 따르셔도 됩니다.

바지만큼은 용납못합니다. 저 믿고 코듀로이로 입어주세요

 

지금 입으시면 덥겠네요.

반바지 입으셔도 용서 해 드릴게요

 

뉴발란스

드디어 나왔군요.

뉴발란스 530 화이트 입니다.

실물로 한번 봤었는데, (모르는 사람이 신은거 봄)

진짜 깡팹니다. 너무 이뻤습니다

순간 깡패로 빙의해서 신발 뺐는 상상까지 했습니다.

농담입니다.

 

그럼 한번 나열해 볼게요

 

전체

 

무지티가 아무래도 심심한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저라면, 가볍게 검정색 백팩메고, 가슴쪽 버클 채워 스타일링 할 것 같습니다.

물론 학교 다닐때요 ㅎ.ㅎ

뉴발란스 530은 확실히 바지기장이 너무 길면 매력이 덜 해지는 것 같아요

살짝 덮거나, 신발을 아예 드러내는 기장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신발이 위주인 코디라서, 이렇게 해야 포인트가 됩니다.

저는 키가 작아서, 살짝 덮는정도로 스타일링 할 것 같네요

 

이번엔 뉴발란스 530 옐로우로 가봅시다! 

 

상의

 

무신사 티아즈

상의는 검정색 무지 롱슬리브로 가주었습니다.

앞서 언급 드렸다 시피, 어느 브랜드도 상관 없고

그냥 아무로고가 드러나 있지 않는제품 추천드립니다.

 

하의

 

하의도 위에서 언급드린 아이템 그대로 가주시면 됩니다.

주의 해주세요.

검정바지가 아니라, 검정 코듀로이 바지 입니다!

그래야 뉴발란스 530룩이 살아요!

 

신발

 

뉴발란스

색상 죽이네요. 뉴발란스 530 옐로우 입니다!

제가 앵간해선 이렇게 2개씩 안쓰는데, 둘다 너무 색상이 이뻐서 가져와 버렸습니다.

만약 저라면 이친구를 구매 할 것 같아요

흰색 신발은 몇개 있기 때문에 ㅎ

 

좀 호불호가 갈리는 색이긴 하네요

전 극호 까진 아니더라도, 호 쪽에 가깝네요

 

전체

 

이런식으로 연출 되겠네요!

위아래 검정색으로 가주고, 신발만 포인트 줘봤습니다.

아 한가지 더 디테일 추가해 보자면

검정색 양말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아까 신발을 다 드러내는 기장을 추천드렸는데,

만약에 양말까지 보이게 되는 기장으로 연출하셨으면,

신발, 바지, 발목 이렇게 3군데가 구분되어

다리가 너무 짧아보일 수 있어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늘어지지말고 파이팅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