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컨버스 아마존그린] 신발 사이즈와 코디 한방에!

[컨버스 아마존그린] 신발 사이즈와 코디 한방에!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스누피입니다

벌써 올해가 반을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뭔가 아쉬운 마음 뿐이네요.

바쁘긴 한데, 딱히 특별한 일들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최근에 더 무료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유일하게

한숨 돌리고, 재밌게 작업하는게 티스토리 쓰는일 같습니다.

 

약간 차분해 지는느낌?

 

오늘은 컨버스 아마존그린 색상을 갖고 와봤습니다.

사이즈와 코디고민 모두 해결 해 드릴수 있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달려봅시다.

 

전체 코디

 

오늘은 전체샷을 먼저 올려봤습니다. 별 이유는 없고 그냥한번 변화좀 줘 봤어요.

사실 컨버스는 어디에나 특히 잘 어울리는 만능템이잖아요.

무난하게 가주고, 신발을 아마존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 입니다.

그럼 상의부터 신발까지 한번 달려봅시다

 

상의

 

상의는 그냥 보세반팔티나 아무 로고가 들어가 있지 않은 브랜드의 검정색 반팔티로 가주시면 됩니다.

취향 껏 로고플레이도 나쁘진 않습니다.

이번 뇌피셜 룩은 로고가 도드라지게 드러나는 아이템이 없거든요!

 

 

시계

 

지샥

시계는 무광 블랙색상으로 가주었습니다.

반팔, 바지, 신발만 신어주면 너무 허전한 감이 없지않아 있잖아요!

사실 예전엔 패션타투 라는게 그닥 와닿지 않았는데,

요새는 무지반팔입고, 팔쪽에 타투가 과하지 않게 있으면 확실히 패션 아이템중의 하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평생 껴야할 아이템 ㅎ

 

가방

 

슈펜

컨버스 아마존그린과 같이, 컨버스엔 역시 백팩이 제일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들고다닐 짐이 있으실 경우지만 말입니다.

제가 아직 학생이다보니, 확실히 개강룩으로 변하네요ㅋㅋㅋ

 

바지

 

비슬로우

역시 컨버스 아마존그린 색상에는, 연청보단 진청이나 어두운 계열의 청바지가 훨씬 잘 어울립니다.

그래야 톤이 어느정도 정돈되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전반적으로 검정색상의 아이템들을 세팅한 이유기도 합니다.

역시 쓰리톤이 제일 깔끔한 것 같네요!

 

신발

 

컨버스 

주인공인 컨버스 척테일러 아마존 그린입니다.

아무래도 흰색이나, 검정색상의 신발보다는 확실히 포인트가 되는 색상이예요

제가 신고있는 컨버스제품들을 기준으로, 

사이즈 추천 을 해 드릴까 합니다.

 

 꽉끈을 원하실 경우 최소 10mm ~ 최대 15mm up을 추천드립니다.

원하지 않으신다면 평소 사이즈에서 5mm up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살짝 여유가 생겨 제일 편합니다.

 

끝으로, 컨버스 아마존그린 색상과, 사이즈 추천 및 코디를 마치겠습니다.

비록 패션쪽에 지식이 풍부하거나, 유튜버분들처럼 깊게 접근은 못 해드리나,

그래도 자그마한 고민들은 덜어 드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코디와 사이즈 등등, 제가 아는한 최선을 다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그리고 보내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