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프레드페리] 반팔로 남자 여름코디 끝내봅시다!

[프레드페리] 반팔로 남자 여름코디 끝내봅시다!

 

안녕하세요. snoopyy97 입니다

어제 과제하다가 새벽4시에 자고, 7시간만 잘라고 했는데

이웃집 강아지가 너무짖어서 일찍 깨버렸네요ㅠ

 

본론으로 들어가면,

여름에는 뭔가 이쁘게 꾸며입는다는 느낌이 들기가

아무래도 힘들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프레드페리 반팔과 함께, 구체적인 남자 여름코디를 제안 해 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패션은 취향이 갈리기 마련이니,

제가 추천드리는 룩과 똑같이 연출하실 필요는 없구

다른 아이템들로, 취향 껏 조합해서 코디 하셔도 되겠죠!

 

그럼 바로 가봅시다

 

 

프레드페리 반팔

 

프레드페리 공홈

 

이번에 남자 여름코디의 메인 아이템으로 추천드릴

프레드페리 반팔입니다.

제가 갖고온 색상은 이렇게 4가지 색상이며,

공홈에서 더 다양한 색상들이 많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하셔도 되겠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아시는분들만 아시더라구요.

그래서, 클론에 민감하신분들께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

하지만, 브랜드가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무조건 세일할 때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30% 할인이 들어가, 5만원대에 판매중입니다.

광고는 아니구, 원가에 구매하시기엔 다소 비싼 감이 있습니다.

저도 프레드페리 반팔하나 갖고있는데,

확실히 질은 좋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제 티스토리 리뷰카테고리에 있으니 구경 해보세요!

 

 

이번엔 구체적인 코디세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남자 여름코디

 

우선, 상의부터 갈아입으러 가봅시다.

 

상의

 

상의는 흰색색상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프레드페리 반팔로 가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 회색, 검정색의 옷을 주로 구매하는데요

 

저처럼 무리없이 잘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의 남자 여름코디를 원하신다면,

우선 해당 아이템으로 가줍시다.

 

 

 

하의

 

 

하의는, 해당색상의 데님으로 가주었습니다.

연청도 시원한 느낌이 강해서 고민하던 중,

이번에 제가 권유해 드리는 코디는, 해당색상이 훨씬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의는 해당 색상과 비슷한 아무 브랜드나, 보세나 상관없습니다.

집에 비슷한 아이템을 갖고 계시다면, 그걸로 활용 하시면 되겠죠?

 

 

 

 

신발

 

조셉트 빈티지

 

신발은 더티워싱이 들어가있는, 해당브랜드의 스니커즈 제품으로 가주었습니다.

위에 언급드린 프레드페리 반팔과 더불어,

이번에 제가 추천드리는, 남자 여름코디의 메인 아이템 입니다.

새하얀 신발도 좋지만

상의와 하의에서 심플하게 빼주었기 때문에, 이렇게

살짝 포인트를 주시는게 훨씬 이쁘다고 생각해요!

 

취향이 갈릴 순 있으나,

제가 추천드린 아이템들로 조합하신다면

틀림없이 무리없게 누구나 소화 하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시계 

 

카시오 gmw b5000d

 

저처럼, 손목이 허전하신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시계도 하나 차줍시다.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시원한 메탈소재를 추천드려요!

이번 남자 여름코디 포스팅에서는,

많이들 알고계시는 해당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가주었습니다.

 

 

 

전체

 

 

이렇게 프레드페리 반팔을 활용하여,

남자 여름코디의 세팅을 도와드려봤습니다.

 

제 취향이 아닌, 다양한 스타일의 포스팅도 쓰고싶지만,

아직까지는 제 주관적인 색깔이 계속 들어가네요 ㅠ

시간여유가 좀 생기면, 많이 찾아보면서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진, 많은분들에게 닿고있진 않지만

그래도 한분이라도 작게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든 게시글에 포함된, 이미지와 내용의 저작권은 스누피의 패션정보 블로그에 있으며,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