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아미] 반팔티로 코디 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아미] 반팔티로 코디 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스누피 입니다.

요새 무난하고 깔끔한 반팔티를 저는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은,

특정 브랜드의 로고나 이름이 과하지않게 프린팅

혹은

레터링 되어있는 아이템입니다.

 

저처럼 이런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아미 반팔티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코디도 함께 추천드리니, 끝까지 봐주세요! :)

 

 

 

색상 및 디자인

제가 갖고와본 아미 반팔티의 색상은

총 8가지의 색상입니다.

디자인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알파벳 A와, 하트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저도 올해, 처음 알게된 브랜드 입니다.

셀럽분들이, 많이들 착용하고 계시더라구요 !

 

 

 

 

가격

가격은, 스토어마다 상이하지만 

10만원 초~중반대로 형성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드값이 조금 붙은 것 같네요.

비싼 편이지만, 아미 반팔티만의 고유한 갬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한벌쯤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고민 좀 해볼게요ㅎ

돈이 없네요

 

 

 

 

 

코디

 

우선 저는,

하얀색과 검정색의 아미 반팔티로 코디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하얀색부터 가보겠습니다 !

 

 

상의

상의는 하얀색 칼라로 가주었습니다.

제일 무난하죠.

그리고 로고색상과도 무리없이 균형이 잡히는 기본적인 칼라입니다.

 

 

 

 

하의

하의는, 검은색상의 와이드 슬랙스로 세팅했습니다.

아무래도, 실패가 없고 제일 무난한 아이템이지 않나 싶어요.

한여름엔 조금 더울 수 있겠네요 ㅎ

이번 아미 반팔티와도 무리없이 섞일 수 있게 연출하려고 선정한

바지 입니다.

 

 

 

 

신발

나이키 코르테즈 72

신발은 아미 반팔티의 색상과 어느정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해당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흰색, 빨간색, 검은색 이렇게

쓰리톤으로 깔끔하게 빼주려 하였습니다.

 

 

 

 

전체

 

전체 코디의 모습은

이런식으로 연출되네요!

 

 

 

상의 2

이번엔 검정색상으로 코디를 추천드리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때가 잘 타지않고 관리하기도 쉬운 색상이기 때문에

만약 저도 아미 반팔티를 구매하는 경우가 생기면

해당 색상으로 입을 것 같네요 :)

비싼 티는 또 뭐 먹는 내내 신경쓰이잖아요!

 

 

 

하의

하의는, 다크그레이 색상의

와이드 슬랙스로 가주었습니다 !

이 아이템도, 하나 쯤 갖고있으면 어디에나 잘 조합하기 쉬운 색상이고

소화하는데 있어, 실패가 없는 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발

컨버스 클래식 하이

신발은 누구나 다 아시는 그친구로 가주었습니다.

이번 아미 반팔티의 로고색상과 맞추기 위해 선정 했구요,

마찬가지로

검정색 - 그레이색 - 빨간색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톤을 빼주려 하였습니다.

 

 

 

전체

 

 

전체 코디의 모습은 이렇게 연출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코디가 더 마음에 드시나요??

사실 전, 2번을 추천드리는데요,

때가 잘 안타는 색상이기 때문입니다.

 

비싼 돈 주고 사야하는데, 흰색으로 구매 후

술먹다가 안주 묻으면

정신건강에 너무 안좋을 것 같아요 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얼른 셤공부 하러 가야겠네요!

그럼 다들 빠이팅 있게 살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