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과 함께 코디 해보실래요?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과 함께 코디 해보실래요?

 

하이요.

오늘 추천드릴 아이템은 스니커즈 인데요,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하지만.

클론은 아닌,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을 갖고왔습니다.

저도 살까 말까 고민중에 있는 신발입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다른분들이 신은거 종종 보였는데

요즘에는, 보일까 말까네요

물론 제가 못 본걸 수도 있겠죠?

 

우선 시발 디자인과 색상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66

공홈에서 제 취향대로 7개 정도만 가져와봤습니다!

아마 제일 시그니쳐 색상은 역시 빨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올려드린 디자인 말고도, 이쁜 아이템들이 많으니

공홈에서 다들 한번 씩 구경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광고아닙니다 ㅎ

 

 

 

가격

 

가격은 현재, 공홈에서 140,000 원에 판매중입니다.

중저가 정도 되네요.

요새 브랜드 신발들에 딱 무난한 가격 인듯 하나,

개인적으로 2만원정도 낮춰서 판매 했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너무 애매하네요 가격이 ㅠ

 

 

 

코디 추천

 

그럼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으로 코디를 몇 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 취향이 담겼읍니다!!

대략적으로 이런식으로 연출하면 되겠구나 정도의

자그마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가봅시다.

 

 

 

상의

 

메종키츠네 공홈

상의는, 로고가 들어간 옥스포드 셔츠로 가주었습니다.

보다, 클래식하게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아무 로고가 들어가 있지 않은제품을 선택하셔도 무방해요!!

사실, 얼마전에 포스팅 쓰려고 공홈 아이쇼핑하다가

발견한 친군데, 무난하니 괜찮아서 기억해놨다가 이번에 가져와버렸네요 ㅎ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과 코디해도, 서로 너무 과하지 않기때문에

적당한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의

 

무신사 그루브라임

하의는 무난한 카키색상의 면바지로 가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위에서 언급드린 셔츠와 코디할 때는,

넣어서 입는것 보단, 빼서 입는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그게 더 제 취향이거든요 ㅋ

 

 

 

신발

 

오니츠카타이거

신발은 앞서 언급드렸던,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의 해당 색상으로 가주었습니다.

및창과 앞코부분에 색이 어두운 베이지색으로 색이 들어가 있어,

살짝 독일군의 분위기를 내주기도 하네요!

 

 

 

 

전체

 

 

이런식으로 연출이 되는군요.

이대로 끝내기엔 뭔가 아쉬우니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으로 한번만 더 코디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상의 2

 

메종키츠네

 

이번엔, 하늘색의 옥스포드 셔츠로 세팅하겠습니다.

하얀색 다음으로 가장 많은 픽을 얻는 색상이라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시원한 색상이라서 여름에도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드렸다 시피, 로고 없이 클래식하게 연출하셔도 됩니다!

 

 

 

하의 2

 

무신사 그루브라임

하의는 검정색상의 코튼반바지입니다.

신발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에 추천드리는 코디2번은

하늘색 - 검정색 - 흰색

으로 깔끔하게 쓰리톤으로 연출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누구에게나

키가 크던 작던, 혹은

어떤 피부톤이거나

 

소화하기 편하고,

그만큼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글 쓰다보니, 자꾸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뽐뿌 오지네요ㅋ

 

 

 

 

신발 2

 

오니츠카타이거

 

여러가지 색상 중,

흰검으로 선택 하였습니다.

왜 인지는, 앞서 설명 드렸죠!

 

 

 

전체 2 

 

 

 

이렇게 총 2가지의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신발로,

코디를 추천 해드렸습니다.

뭐가 더 취향에 맞으실진 모르겠으나,

저는 1번이 더 괜찮네요.

근데 2번도 나쁘진 않네요.

둘 다 이쁜걸로 합시다.

당연히 제 취향대로 추천 드렸으니, 이뻐보이나봐요ㅋ

 

 

 

 

이상으로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을 추천드려 봤는데요,

기본 아이템까진, 아니지만

어디에든 무난하게 착용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님은 왜안사요?? 라고 물으신다면

확실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돈이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