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파타고니아] 반팔과 함께 여름코디 끝!

[파타고니아] 반팔과 함께 여름코디 끝!

안녕하십니까.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10시 반이니 당연 하셨겠죠

저는 오랜만에, 족발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밥3공기 먹었네요

 

저는 스누피97입니다.

 

오늘은 반팔을 하나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파타고니아 반팔 인데요

이 브랜드가 알려지기 시작한 건, 제 기억으론

17년도? 18년도? 즈음에

후리스로 갑자기 인지도가 수직상승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포켓이 달린 디자인으로, 한창 없어서 못샀었죠!

 

또한, 가장 큰 특징은 업사이클링으로 의류를 만든다는 것입니다.

업사이클링이란?

쉽게말해, 재활용품을 가치있게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제품별로 상이 할 수 있으니, 재미용으로 참고만!

 

파타고니아

현재 공홈에서, 이렇게 6개의 색상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백로고 제품 이구요

정확한 명칭은, 파타고니아 P-6 로고 반팔 티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은 공홈기준 55,000원 입니다.

보통의 브랜드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아마 다들, 백로고 때문에 사지 않을까 싶어요

그냥 무난한 아이템으로 하나 씩 갖고계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워낙 유명하긴 하나, 그렇게 클론까지는 아닌듯 해요

 

 

 

그렇다면, 이제 제 뇌피셜 코디를 한번 진행 해 보겠습니다 :)

 

 

 

 

 

상의

우선 상의는 하얀색 제품으로 코디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파타고니아 반팔들은 색상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전 색상 모두 연출하기 비교적 쉽고,

이쁜 색상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의

무신사 RDVZ

하의는 밋밋하지않게, 봉제선으로 포인트를 준 와이드 데님으로 가주었습니다.

제품 특성상, 스트릿한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평소에 평범한 아이템들이 질린다면,

가끔 이렇게 하의에 포인트를 살짝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이번 파타고니아 반팔 코디를 고민 하던중,

 해당 제품은 대부분 캐쥬얼하게, 노말하게 입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 친구를 데리고 와 봤습니다.

 

아마 스트릿한 무드에서 어느정도 큰 기여를 하는 건

바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발

컨버스

신발은 모두가 하나쯤은 갖고계실거라 생각이 드는,

하이제품으로 갖고 왔습니다.

혹시 만에하나, 그럴일은 없겠지만 서도

많이 찾아와 주시는 날이 온다면 ( ㅠ.ㅠ)

하는 쓸데없고 가능성없는 마음에

비교적, 국민템으로 세팅하면 새로 구매 하시는 분들 없이

비교적 수월하시지 않을까 해서요 :)

또한, 이번 파타고니아 반팔과 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코디를 연출해주는

아이템 이기도 합니다.

 

 

 

시계

카시오 LTP V007D

제가 요즘, 반팔 코디를 자주 올리는데

왜 자꾸 손목이 허전 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그래서 자꾸 시계도 넣게 되네요!

짬짬히 아이쇼핑도 하고 좋네요 ㅎ

또한, 파타고니아 반팔과 함께 매치해도

어색하지 않은 조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최종

 

 

이번 파타고니아 반팔로 매치해본 코디의 최종 모습은

이런식으로 연출 될 것 같습니다!

 

요새 날이 더워서, 해당 룩으로 입고 다니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 듯 싶네요.

사실. 여름이 제일 옷입는 재미가 떨어지는 것 같아요

반팔에 반바지라서ㅋㅋ

또, 겨울은 생존을 위해 패딩이니

 

옷입기 제일 재밌는 계절은 봄, 가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벌써 티스토리도 시작한지. 이제 막 한달이 되었네요

나름 꾸준하게 포스팅을 써와서 뿌듯 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들어오시진 않지만, (거의 구독자 분들만 들어오시네용)

언젠가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블로그이면 좋겠습니다.

 

G럼 파타고니아 반팔 추천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모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