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A.P.C] 아페쎄 반팔로 여름 코디 쉽게 해봐요!

[A.P.C] 아페쎄 반팔로 여름 코디 쉽게 해봐요!

 

안녕하세요. 저예요

시험기간인데, 티스토리 계속 쓰게되네요ㅋㅋㅋ

종강뒤로 미룰법도 한데,

한번 습관들이니까 빼먹으면 과제안한느낌..!

얼른 마음편히 쓰고 싶네요.

점점 사고싶고, 하고싶은건 늘어나는데

마음대로 잘 되진 않는군요

 

오늘은 반팔하나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페쎄라는 브랜드의 반팔입니다.

또한, 코디도 준비 해 보았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아페쎄 반팔

아페쎄 공홈

현재, 다양하게 공홈 및 스토어에서 아페쎄 반팔을 판매중인데요!

저는 오늘, 맨 왼쪽 위에 있는 친구로

코디를 해보려구 합니다.

취향 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

 

 

 

가격

 

가격은 현재 공홈에선 11만원대로 판매중이며,

개인 스토어 및 사이트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네요!

 

잘 찾아 보신 후,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코디

 

이번, 아페쎄 반팔을 추천 해 드리면서

코디에 도움을 드리고 싶어, 간단하게 몇가지 제품 및 특징을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의

 

아페쎄

상의는 해당 제품으로 가주었습니다.

전형적인 APC 레터링과 밑에 RUE MADAME PARIS라고 적혀있네요.

뭔 뜻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혐오표현이나 비하표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요새 또 혐오조장이 심해지고 있으니 레터링 문구에 유의 해야겠죠?

 

 

 

 

하의

 

무신사 모아

하의는 스트링(끈)으로 디테일을 살려줄 수 있는 해당 브랜드의

와이드 데님으로 가주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Pick 한 아페쎄 반팔과 잘 어울리는 핏과, 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공홈에서 가져온 사진으로 예시를 보여드리자면,

 

이런식으로 연출하실 수가 있습니다.

넣어입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벨트로 연출하는 것이 질리신다면.  한번 쯤은 추천드리는 디테일 입니다.

저 역시, 스트링으로 연출하는 바지 몇개를 갖고있는데

잘 활용 중입니다.

 

 

 

 

신발

 

에어포스 세이지로우

신발은 만능템인 포스를 갖고 연출 해 보았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데님이나, 코튼, 슬랙스 등등

안어울리는 곳이 없는, 친구입니다.

이번 아페쎄 반팔과도 무난하게 잘 매치된다고 생각해요

저도 코디할 때, 신발에서 고민이 되면 주저없이 이 친구로 신었었죠

지금은 갖고있지 않지만.. ㅠ

 

 

 

 

시계

 

카시오

시계는 모두가 아시는 그 시계 입니다.

해당 제품 리뷰는 제 티스토리에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전 이상하게 반팔로 코디하면, 손목이 허전하더라구요ㅋㅋ

 

가격도 저렴한 친구니, 한번 넣어봤습니다.

시계는 취향 껏, 빼셔도 무관합니다.

 

 

 

 

전체

 

 

조합해 보면, 이런식으로 아페쎄 반팔의 코디가 완성됩니다.

저같이 키가 크지 않으신 분들은, 해당 제품으로

상체와 하체를 구분 하여,

하체와 상체를 구분하여 보여주시는 것 + 신발을 덮는기장

으로 연출하는 것도  

그나마 키를 커보이게 해주는, 괜찮은 방법입니다.

꼭 저 브랜드의 바지가 아니더라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