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나이키] 덩크로우와 함께, 코디 제안 해 드릴게요!

[나이키] 덩크로우와 함께, 코디 제안 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패션정보를 알려드리는 스누피입니다.

오늘은 대중적인 아이템이 아닌,

조금 매니악한 신발을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나이키의 덩크로우 시리즈 인데요,

높은 가격대로 인해, 선뜻 입문하기가 쉽지 않으며

디자인역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으로 구체적인 코디를 제안해 드리니, 끝까지 봐주세요:)

 

우선 디자인과 색상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키 덩크로우의 4가지 색상을 갖고 와 봤습니다.

 

브라질 (초록)

시라큐스 (주황)

켄터키 (파랑)

유니버시티 (빨강)

 

색상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저는, 켄터키 색상으로 코디를 제안 해 드릴까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이기도 하고,

지금같이 더운 여름날엔 역시 시원한 칼라가 훨씬 보기도 좋고 이뻐보이거든요!

갠취니 존중좀 ㅎ.ㅎ

 

그럼, 바로 상의부터 세팅 해 보겠습니다!

 

 

상의

 

무신사 밴웍스

상의는, 이번에 제가 코디 해 드릴 

나이키 덩크로우 켄터키 색상과 톤을 맞추어 매치하였습니다.

어느 브랜드던 상관없습니다.

또한, 정핏보다는 오버핏이 신발의 힙한 느낌을 훨씬 살려주니

평소 사이즈에서 한사이즈 up 하시거나, 애초에 오버한 디자인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포멀한 느낌의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스트릿한 느낌으로 가주는 것이

밸런스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핏은 취향이니, 알아서 갠취대로 가주시면 될 것 같네요!

 

 

 

하의

 

무신사 플레어업

하의는, 기장감과 통이 어느정도 있는 카고팬츠로 매치하였습니다.

이번 코디의 미션은

나이키 덩크로우를 강조 해 줘야하기 때문에,

밑단에 스트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신발이 아닌 다른 곳에 주목을 끌어서는 안되는 룩입니다.

때문에, 상의나 하의나 튀거나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ㅎ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신발

 

나이키 덩크로우 켄터키

이번 포스팅과, 코디의 주인공인

나이키 덩크로우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격대가 높지 않았다면

그래도 대중적인 아이템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기때문에

매력적으로, 매니악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드네요ㅋ.ㅋ

 

 

전체

 

나이키 덩크로우와 함께한 코디의 전체적인 모습은

대략 이런식으로 연출 되겠네요!

 

점점 사고싶은 것이 늘어나고 있네요.

다들 저와 비슷하시겠죠?

 

 

 

이상으로 나이키 덩크로우의 디자인 및 색상과

전체적인 코디를 설명하고, 제안 해 드렸습니다.

마음에 드셨거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안녕히 계십쇼~

 

※본 게시물을 포함하여, 블로그 내 포함된 모든 이미지와 내용의 저작권은 snoopyy1997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