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컨버스 척테일러]1970s 코디 추천드릴게요!

[컨버스 척테일러]1970s 코디 추천드릴게요!

 

안녕하심니까.

패션정보를 알려드리는 스누피97입니다.

요새 컨버스 이쁜색깔 많이 나왔더라구요!

벌써 좀 이쁘장한 컬러들은 거의 품절이네요

 

그냥 포스팅쓰면서, 대리만족이나 느껴야겠습니다.

오늘 갖고온 신발은,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입니다.

 

저는, 클래식라인으로 흰색, 검은색 하이탑 제품으로 2개 갖고있는데요,

역시 척70이 가격대가 있어서 착화감이 훨씬 좋다고들 하는 듯 합니다.

 

 

이번에, 공홈에서 다양한 색상의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를 판매 중입니다.

홍보는 아님 ㅎ

사진의 순서대로,

 

1. 미드나잇클로버

2. 러쉬블루

3. 썬플라워

4. 에나멜레드

5. 매직플라밍고

6. 블랙

 

색상입니다.

 

우선, 미드나잇 클로버부터 코디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상의부터 바로 ㄱㄱ

 

 

상의

 

슈퍼레이티브

 

상의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클로버 색상과 맞추어 세팅하였습니다.

톤맞출라고 제품 계속찾다가 간신히 찾았네요.

우선, 푹푹찌는날에는 추천드릴만한 컬러는 아닙니다.

너무 더워보여요.

 

 

 

하의

 

에이카화이트

 

하의는, 다크그레이 색상의 와이드슬랙스로 매치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신발의 톤이 어둡고 진한 색상이라

밝은 색상의 하의보단, 이렇게 어두운 계열의 아이템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하이탑 제품은 통이 좁은 바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게 제 취향이기 때문

 

 

신발

 

미드나잇 클로버

신발은, 앞서 설명드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미드나잇 클로버 색상입니다.

색감 진짜 이쁘게 잘나왔네요.

이번에 출시한게 빈티지라인 인데, 색감 취저네요!

 

 

시계

 

카시오 BGD-560

 

시계는 취향 껏 차주시면 됩니다.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차셔도 되고,

메탈제품보다는, 해당 제품같은 소재를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이것도 제 취향 ㅎ

 

 

전체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게 연출되네요.

솔직히, 상의는 취향 껏 다양한 아이템으로

각자 느낌대로 가주셔도 됩니다.

반팔이 취향에 안맞으신다면,

전 로고가 없는 무지반팔티를 추천!

 

 

 

이번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러쉬블루 색상으로 가봅시다.

 

 

상의

 

 상의는, 하얀색에 로고가 들어간 해당제품으로 매치하였습니다.

이번에 코디할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러쉬블루와

깔맞춤 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색을 조합하는 방법중 하나죠!

로고색상 = 신발색상  

 

 

인사일런스 오버핏 블레이져

 

날좀 풀리면 이렇게 블레이져와 같이 매치하는 것도

가장 무난하고, 많이들 입으시는 코디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2020/05/27 - [아이템 리뷰] - [인사일런스] 블레이져 리뷰

 

[인사일런스] 블레이져 리뷰

[인사일런스] 블레이져 리뷰 안녕하세요 스누피 입니다. 오늘은 아이템 리뷰를 해 보려고 해요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리뷰해 드릴 여름 아이템이 별로 없습니다ㅎ 우선, 인사일런스라�

snoopyy1997.tistory.com

 

 

 

 

하의

 

무신사 파츠

 

하의는, 검정색상의 와이드 슬랙스로 가주었습니다.

전체적인 코디를 보시면,

한눈에 알아보시겠지만 

검정-흰색-파란색

이렇게 쓰리톤의 색상으로 깔끔하게 빼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신발

 

러쉬블루

해당 코디의 주인공인,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러쉬블루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색상중 가장 마음에 듭니다.

제 사이즈 남아있길래 진짜 바로 구매해버렸

다면 좋았을텐데, 돈이없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색상입니다.

진짜 검은색, 흰색 만큼 활용도 깡패색상입니다.

얼른주문 ㄱㄱ

돈 많으시면 저도 한개만 ㄱㄱ

 

 

 

전체

 

 

이렇게 연출이 되겠군요.

진짜 이번 러쉬블루 색감 미쳤습니다.

올여름 유행색상은 블루계열의 색상이라고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맞나요?

 

 

 

이번엔, 썬플라워 색상으로 가봅시다!

어디로?

바로 여기로 ㅎㅎ

2020/06/04 - [아이템 추천] - [스투시 반팔] 추천!

 

[스투시 반팔] 추천!

[스투시 반팔] 추천! 안녕하세요. 안녕하십니까. 스누피입니다. 오늘은 반팔추천 하나 해 드릴까 해요! 슬슬 한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선풍기와 에어컨작동을 안하고 있으니 아직까지 선선한

snoopyy1997.tistory.com

궁금하시다면, 제가 전에 써놓은 포스팅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세요!

 

 

 

 

이번엔 진지하게 레드색상으로 가보죠.

2020/06/17 - [뇌피셜코디] - [아미] 반팔티로 코디 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아미] 반팔티로 코디 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아미] 반팔티로 코디 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스누피 입니다. 요새 무난하고 깔끔한 반팔티를 저는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은, 특정 브랜드의 로고나 �

snoopyy1997.tistory.com

이것도 역시, 전에 포스팅에 써 놓았답니다!

귀찮아서 그런건 아니고, 좀 힘드네요 ㅋ.ㅋ

 

 

 

 

후.. 

이번엔 플라밍고 색상으로 고고

2020/06/23 - [뇌피셜코디] - [스투시] 코스모스 반팔로 코디제안 해드릴게요!

 

[스투시] 코스모스 반팔로 코디제안 해드릴게요!

[스투시] 코스모스 반팔로 코디제안 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패션코디를 추천드리는 스누피입니다. 오늘은 조금 스트릿한 브랜드를 갖고왔습니다. 스투시 라는 브랜드 인데요, 아마 거의 알고�

snoopyy1997.tistory.com

이번 포스팅 너무 욕심부려서

이렇게, 3가지 컬러는 전에 게시한 글로 대체 하게 되었네요.

죄송.

 

 

 

 

마지막으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색상으로 코디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의

 

콘크리트 스튜디오

 

우선 상의는, 라운드넥의 독특한 레터링이 되어있는

해당 브랜드의 제품으로 가주었습니다.

 

연예인 유아인님과, 다른 아티스트 분들이 협업하여

예술적 미를 시각화하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하의

 

피엠코

하의는, 그레이색상의 스트링팬츠로 가주었습니다.

컨버스 하이는, 이렇게 밑단을 조여주는 아이템과 매치하여도

정말 이쁜 핏이 나옵니다.

약간, 전투복에 고무링하면 전투화 다 보여지는 느낌?

 

또한, 해당 제품은 어느정도 기장감과 통이 와이드하게 나왔더라구요.

스트릿한 느낌의 코디는 바지가 생명입니다.

 

물론 신발도.

아 상의도.

다시한번 생각해보니

다 중요하네요.

 

 

 

신발

 

블랙

 

해당 룩의 주인공인,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색상입니다.

아무래도, 많은분들이 이미 하나쯤은 갖고계실 컬러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위에 제가 추천해드린 코디와

조화롭게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체

 

 

이런 모습으로 연출되네요.

개인적으로 스트링은 신발을 감쌀정도로 조여주시는 걸 추천!

 

 

후... 드디어 끝났네

오랜만에 포스팅 써서, 무리좀 했네요.

 

생각해보니 시험은 안끝났네요ㅋㅋ..

 

이만 가보겠습니다. 

모두 좋은밥 되십쇼

 

※본 게시물을 포함하여, 블로그 내 포함된 모든 게시글 속 이미지와 내용의 저작권은 snoopyy1997 티스토리에 있으며,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