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리뷰

[아르겐] 은반지 리뷰!

[아르겐] 은반지 리뷰!

안녕하십니까 snoopyy97 입니다.

요새 너무 뇌피셜 포스팅만 쓴 것 같아서 리뷰글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제 친형 생일선물겸 해서, 우정링을 맞춘적이 있는데요

남자끼리, 그것도 형제끼리 공방가서 뚝딱뚝딱 은 조금 귀찮고 또

징그럽잖아요ㅎ

 

그래서 그냥 가볍게 인터넷 주문으로 둘다 맞추었는데요.

인스타 보다가 형이 좋아하는 굵빵한 은반지 구경 하던 도중에,

아르겐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저희는 레이져 각인으로 은반지를 맞추었습니다!

 

아르겐 공홈 

느낌있네요

사실 아르겐에서 주문하다가, 저희 친형은 94년생이고 저는 97년생인데

숫자 4자리가 더 이쁠 것 같다는 회의끝에

1994, 1997 이렇게 하려고 주문 당일날 저녁에

Q&A 에다가 질문드렸는데, 

다음날에 이미 빠르게 작업하셔서 ㅠ

서로 타이밍이 안맞아 다시 새겨 주실수 있냐고 했는데,

잠깐 주저 하시다가 그냥 새반지에 흔쾌히 다시 각인 해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자릴 빌어 감사의 말씀을 다시 드립니다!

 

 

아르겐 공홈

아르겐 공홈 가보시면, 이중 마음에 드는 글씨체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앨리슨체 할까, 올드런던체 할까 고민 5조5억번 하다가

결국 후자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각인 반지는 처음이었는데,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더라구요 저런 글씨체 정하면서 상상해보는게

이쁜 폰트 너무많아서 아마 다른분들도 많이 고민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구매한 아르겐 은반지 입니다.

유광, 무광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엔

바깥쪽은 전체 무광으로 하고, 안쪽만 유광으로 구매했었어요 :)

근데 제가 손에 땀이 많아서 색이 좀 변했네요ㅠ

아무래도 은반지라 그래서 더 쉽게 변하는 것 같아요

 

꿀팁 드리자면, 치약발라서 안쓰는 칫솔로 미싱질 해주면 다시 새제품처럼

빠딱빠딱 해집니다!

오랜만에 한번 닦아줘야 겠네요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안쪽엔 유광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무광이 좀더 은 같은 느낌이 강해서,

안보인는 곳인 안쪽은 유광,

보이는 곳인 바깥쪽은 무광으로 하였습니다.

 

다 무광이면 재미없잖아요~

 

손꾸락에 끼는게 질리거나, 불편하다면 이런식으로

목걸이 처럼 하고다녀도 됩니다.

집에 군번줄 있으면 개꿀입니다

바로 걸어버립시다

사실 얇은 링형태 반지면 걸어도 나쁘진 않은데,

저희가 구입한 아르겐 은반지는 굵빵해서 사알짝 어색하네요

 

근데 반지는 그냥 손가락에 끼는게 제일 이뻐요ㅎ

 

저는 검지손가락에 껴봤습니다!

사실 포스팅 작성한다고 오랜만에 껴보네요

요새 집에만 있어서 ㅠ

잠깐,

손별로, 손가락 위치별로 의미가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인터넷에서 보고 배운거라,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뭔가 재밌지 않나요?? 손가락별로 저런 의미가 있다는게

재밌다고 해주세요

 

아르겐 공홈

이상으로 아르겐 은반지 리뷰였습니다.

오늘은 포스팅 일찍 써서, 이제 운동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모두 안녕~

히 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