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리뷰

[카시오] 메탈시계 추천과 리뷰/ 혼자 시계줄 줄이기!

[카시오] 메탈시계 추천과 리뷰/ 혼자 시계줄 줄이기! 

 

안녕하세요. 스누피 97입니다

오늘 드디어 시험이 끝났네요.

저를 포함한 모든 학생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써보네요.

군대가기전, 친형에게 선물받은 군대시계가 아예 망가져

돈들여서 고칠바엔 새로 하나 사자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품은

카시오 메탈시계 인데요,

 

바로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품입니다!

처음에 뇌피셜 코디 포스팅 쓰다가 알게된 아이템인데,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결국 사버렸네요ㅋㅋ

 

 

제가 이번에 구입한,

카시오 메탈시계는 저렇게 박스에 담겨져서 왔구요.

사실,

기입란에 있길래 체크했더니 주셨네요 ㅋㅋ

 

원래는, 비닐포장만 되서 나오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마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그런가 봐요!

 

가격은 4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품질 보증서와 사용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읽어 볼일은 거의 없죠 ㅋㅋ

그냥 새제품 잘 왔구나 정도로만..!

제가 알기론, 1년가지는 무상으로 AS 된다고 들었는데

확실친 않아요

 

 

제가 구입한 카시오 메탈시계의 명칭은,

위에 보시다시피

AQ-230GG-2A 입니다.

 

색상은, 저는 청판으로 되어있는 친구로 골랐구요

검정색, 아이보리색도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리뷰하는 카시오 메탈시계는

시계초침과, 숫자들이 황금색으로 되어있어 훨씬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4만원대 구매하고 뭔 고급이냐 하신다면

할말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구입한 카시오 메탈시계는 신기하게도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는 점!

 

제 개인적인 취향은

디자인 측면에선 아날로그 > 디지털

편리함 측면에선 아날로그 < 디지털

인데,

 

이번 아이템은 둘다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참고로 생활 방수만 된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카시오 메탈시계의 시계줄은 

집에서 간단하게 줄이실 수가 있다는 점이 강점인데요!

 

2020/05/18 - [아이템 리뷰] - [손석희 시계] A158WA 리뷰

 

[손석희 시계] A158WA 리뷰

안녕하세요 스누피 입니다! 여태 제가 직접 돈 주고 산 아이템들을 추천드렸었는데, 뭔가 제목이랑 카테고리가 광고성 글 같아서 ㅠ 그래서 아이템 리뷰 카테고리로 빼봤습니다 :) 오늘 리뷰할 �

snoopyy1997.tistory.com

여기에 자세히 써놓았으니,

해당 제품 (AQ-230GG-2A)도 동일하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제품별로 줄이는 방식이나 장치가 상이할 수 있으나,

두 제품은 우선 동일합니다!

 

이상으로 카시오 메탈시계 추천과 리뷰,

시계줄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랜만에 리뷰글 쓰니까 좋네요 ㅋㅋ

모두 좋은하루 되십쇼.

 

※본 게시물을 포함하여, 블로그 내 포함된 모든 게시글 속 이미지와 내용의 저작권은 snoopyy1997 티스토리에 있으며,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