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리뷰

[챔피온 반팔티] 리뷰!

[챔피온 반팔티] 리뷰!

안녕하십니까

snoopyy97 입니다.

오늘은 리뷰 할 아이템 찾다가 옷걸이에 힘없이 걸려있던

티셔츠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작년 여름에, 이번에 리뷰해드릴

챔피온 반팔티를 구매했는데,

만원대에 구매했었기 때문에

운도용, 알바용, 등등 전투용으로 자주 입었었습니다.

그래서 자주 빨다 보니

위에서 언급드린 것 처럼

힘없이 걸려있네요.

 

색상

색상은 참 다양하네요.

13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코디 할 수 있겠군요.

갠적으로 챔피온 반팔티는 흰색과 그레이, 검정이 젤 무난한 것 같네요

사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이 3가지 색상이 제일 무난합니다

 

저 같은 경우엔 블랙색상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전투용은 블랙이 최고잖아요 ㅎ

 

전투용으로 장렬히 전사한 저의 챔피온 반팔티입니다.

하도 세탁기에 빨아제꼈더니

쭈글쭈글하네요 ㅎ.ㅎ

 

챔피온 반팔티 로고입니다.

그냥 무난하게, 왼쪽 팔쪽에 자수로 박혀있습니다.

 

사이즈

사이즈는 M사이즈로 갔습니다.

제 신체스펙은 170cm/ 63kg 입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딱 맞았었습니다.

루즈하게 입고 싶으신 분들은 L사이즈나 XL사이즈 까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소재

제가 구입한 챔피온 반팔티는

100% 코튼 이네요.

면소재는 가장 많이 생산하는 소재고, 튼튼하다고 합니다.

또한 세탁에 강하고, 수분이 마를 때 열을 빼앗아 가주기 때문에,

여름에 최적화된 소재라고 지식백과에서 배워왔습니다 :)

덕분에 전투용으로 장렬히 전사 하였습니다.

고마웠어 MY Friend..

 

오랜만에 챔피온 공홈들어가봤는데,

무난템들 많네요!

그래서 몇개 가져와봤습니다.

 

개구리 색상이네요.

로고가 두군데 박혀있군요

네 그렇습니다.

가져오고 보니 뭔가 색상이 조금 애매한 것 같기도 합니다.

코디가 뇌로 안그려지네요

저한텐 어려운 컬러 같습니다.

 

역시 가장 무난한 그레이색상 스웨트 팬츠가

무난하고, 코디하기도 편하겠죠?

 

좀 비싸네요 근데

공홈에서 84,000 에 팔고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이쇼핑 한번 해보세요

돈안들잖아요 ㅎ

물론 광고는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챔피온 반팔티쪽이 젤 무난하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군요.

저는 전투용으로 몇개 구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새 무신사 제품들도 세일 안하는 제품 보면

4~5만원 후반대 까지 하던데

저한텐 저렴한 편은 아님요 ㅠㅠ

시즌오프 행사 할때 사거나, 아니면 싼거 다양하게 사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챔피온 반팔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