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타미힐피거] 청자켓으로 여자코디 끝!

[타미힐피거] 청자켓으로 여자코디 끝!

 

안녕하세요.

패션정보를 알려드리는 스누피97 입니다 ㅎ

처음으로 여자코디 포스팅 써보네요.

 

의도한건 아닌데,

이번에 타미 공홈에서 아이쇼핑하다가

이쁜 제품 발견했는데, 여성제품이더라구요 ㅠ

 

 

 

사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타미힐피거의 하위 브랜드인

"타미진" 제품입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조금더 young한 이들을 타겟으로 하여 디자인을 하는 식입니다.

 

이번엔, 워너브라더스의

루니튠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보시는 것 처럼,

루니튠즈의 캐릭터가 패턴으로 들어가있는 제품이 많습니다.

후드티, 반팔, 맨투맨 등등.

 

공홈에 더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해당 제품이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입니다.

 

청자켓에 타미진 로고와 튠즈 캐릭터 패턴이 들어가있는

청자켓 제품입니다.

 

아마 취향이 많이 갈릴 것 같은 제품이네요.

저도 예전엔 유치한거 싫어했는데,

귀엽고 이쁘네요ㅠ

 

 

 

이번에 함께 코디할 청바지 제품입니다.

요새 패턴팬츠가 눈에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저도 바지는 여태 무난하게 단색으로 들어간 제품만 구매했었는데,

얼마전에 패턴와이드 제품 하나 구매해서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근데 패턴제품과 더불어,

이번에 제안해 드릴 코디는 일명

청청코디라서

 

호불호가 좀 세게 갈릴 것 같네요 ㅠ

 

 

 

이번 타미진 x 루니튠즈 화보 모델은

화사 님이 맡으셨네요!

(ㅈㄴ멋지시네요.)

 

그럼 바로 코디를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의

 

 

상의는, 여태 어필한 타미진의 패턴 청자켓입니다.

그리고 연청색상이기 때문에

이너는 흰색 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크롭한 느낌을 살려주기 위해

바지안에 넣어서 입거나, 기장이 짧은 티셔츠를 추천드립니다.

 

아우터는 입고 벗을 수 있다는 점에서

상황별 유연성이 높은편이죠!

 

 

 

바지

 

 

바지 역시, 

계속 언급드린 타미진의 패턴 진입니다.

 

오히려 패턴 때문에

다소 접근하기 어려운 청청코디에 접근하기가 수월하게 느껴집니다.

 

 

 

신발

 

 

신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역시 청바지에는 컨버스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하이탑 제품으로 추천드릴게요.

이유는 딱히 없고,

제 취향ㅎ

 

 

 

전체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으로 연출되네요.

 

사진 보시면,

벨트도 넣어놨는데

취향껏 빼주셔도 되고, 착용 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타미힐피거 하위 브랜드인

타미진과 루니튠즈의 콜라보제품으로 코디를 제안해 드렸습니다.

 

코디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