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남자 여름코디 세팅!

안녕하세요 스누피입니다.

제 맞구독 이웃이신 외노자객 님께서 뇌피셜 코디 언급하셔서

어? 좋다 하고 뇌피셜코디로 카테고리 변경해봤습니다 ㅎ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그냥 제 갠취 뇌피셜로 남자 여름코디 세팅해보겠습니다 :)

 

상의: 프레드페리 oversized pique shirt

시계: 카시오 a159wad

 

우선 상의 같은 경우엔, 프레드페리 폴로티로 세팅해봤습니다.

남자 여름코디할 때 폴로티가 난이도가 쉬운 편은 아닌데,

이번 japan라인 디자인이 박시하게 나와서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 가능할 것 같아요!

시계는 레트로 느낌으로 카시오 메탈시계로 가줬습니다.

 

하의: 무신사스탠다드 스웻쇼츠

하의는 아무래도 상의가 폴로티여서 편한 느낌의 스웨트 재질로 세팅했습니다.

또한 프레드페리 브랜드 자체가 테니스 룩 감성에서 출발했잖아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캐주얼 테니스룩 느낌으로 가줬습니다.

 

또 남자 여름코디 할 때 스웻쇼츠만큼 편하고 무난한 아이템도 없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양말도 테니스룩 느낌으로다가 무난한 중간 길이 흰색으로 세팅해 봤습니다 :)

이제 남자 여름코디의 신발만 세팅하면 되는데요

아직 제 취향과 룩 분위기에 딱 맞는 신발을 못 찾았습니다 ㅠㅠ

로고가 2개 이상 드러나는걸 안 좋아해서

고민해 봤는데 찰떡인 게 없네요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남자여름 코디 세팅이었습니다.

막상 저는 집 밖에 동네 마실 나갈 때 말곤 나가 질 않아서

맨날 군대 활동복에 슬리퍼만 신네요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코로나 조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