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폴로 반팔티]로 코디 세팅해보기!

[폴로 반팔티]로 코디 세팅해보기!

 

안녕하세요 스누피 입니다.

오늘은 폴로 반팔티로 뇌피셜 코디 끄적여 보려고 왔습니다.

오늘 동네 앞 공원으로 산책 갔다 왔는데,

아직 한여름은 아닌가 봐요

해 지니까 선선하더라고요.

그렇다구요ㅎ

 

상의: 폴로 반팔티 (베이직 로고)

 

역시 반팔은 무난이 스타일로 가는 게 제일 이쁜 것 같네요.

포니 로고는 언제 봐도 귀엽습니다 :)

 

하의: 휴클로젯 라이트 와이드 데님

 

밑에는 무난하게 와이드 핏 청바지로 가줬습니다.

폴로 반팔티는 어디든 잘 어울리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데님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해요 ;) 

 

 

신발: 나이키 에어포스1 세이지 로우

 

폴로 반팔티 코디의 마무리를 장식할 에어포스입니다.

데님엔 역시 에어포스 로우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주관적으로 나이키 에어포스 로우는 만능 템이라고 생각 들어요.

 

반바지, 슬랙스, 데님 부터해서 와이드 핏, 테이퍼드 핏 등등

안 어울리게 신기가 힘든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아마 하나씩은 거의 갖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기장은 요정도가 제일 이쁘게 떨어지는 것 같네요.

나이키 스우시 부분 살짝 가리는 정도의 기장이

제가 생각하는 뇌피셜 폴로 반팔티 코디의

핵심입니다.

 

너무 오버했네요.

그냥 제 취향입니다.

여따가 백팩에 에어팟 딱 걸어주면

개강룩 완성이네요.

 

근데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가 봐요

집에서 싸강도 나쁘진 않네요ㅋㅋㅋ

 

이상으로 폴로 반팔티로 코디세팅 해버리기 였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뇌피셜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영미 반팔] 코디  (6) 2020.05.28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로 코디  (9) 2020.05.26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로 코디 세팅!  (6) 2020.05.21
남자 여름코디 세팅!  (6) 2020.05.19
아노락으로 코디 세팅!  (14) 2020.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