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우영미 반팔] 코디

[우영미 반팔] 코디

안녕하세요 스누피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산책도 하고,

오랜만에 형이 집에 찾아와서 부대찌개에 한잔 했네요

올해는 역대급 폭염이 찾아온다는데

다행히 집에만 있을 예정이라 ㅎ

 

오늘은 뇌피셜 코디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템은 우영미 반팔이 메인입니다.

 

생소하실 수도? 들어보셨을 수도 있겠네요

간략하게 소개 해드릴게요

 

브랜드의 시그니쳐 로고입니다.

보시다시피 한국 디자이너 구요.

1988년 서울에서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를 론칭합니다.

후에, 친동생과 함께 파리로 떠나

보다, 더 강력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우영미"를 론칭합니다.

 

또한 파리에서 버o리, 구o, 발o티노 등과 같이, 유명한 브랜드들과 나란히

럭셔리 존 백화점 입주를 함께 선택받기도 했었답니다.

 

공홈에서 판매 중인 우영미 반팔 색상입니다.

화이트, 그린, 버건디, 블랙 색상이 있구요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등 쪽에 로고가 레터링 되어있는

백로고 반팔 티셔츠입니다.

 

상의

상의: 우영미 반팔 (화이트 백로고 프린트 블랙 티셔츠)

 

저는 검정색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요새 느끼는 건데, 흰색티는 관리하기가 조금 귀찮더라고요.

시간 지나면 노랗게 침착되기도 하구요.

 

만약에 얘처럼 비싼 흰색 반팔티 구매해서 입고 다니다가

뭐라도 묻으면 하루 종일 우울할 것 같아서 이 색상으로

선.정

 

하의

바지: 더스토리 크롭 와이드 팬츠

 

하의는 연청 와이드 크롭진으로 선정했습니다.

여름이니까 시원시원 st로 가줘야겠어요

이 색상만큼 여름 냄새나는 색상도 없습니다.

있으면 말해보세요.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넣입(상의넣어입어버리기)을 좋아하는데,

요샌 매번 넣었을 때 앞, 뒤, 옆구리 핏 신경 쓰는 게

귀찮기는 한데, 

제가 키가 작은데 와이드 핏을 좋아해서

최대한 하체가 길어 보여야 하기 때문에 보통은 

넣어 입어서 상체와 하체를 구분해주는 편입니다!

tmi?

 

그리고 이번 우영미 반팔에 코디할 신발도 하체가 짧아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니 넣어서 입는 거 추천드립니다.

벨트는 취향이긴 한데, 전 착용하겠습니다 ㅎ

 

신발: CONVERSE

 

상의에 투자했으니, 신발은 저려미저려미하게 가줍시다.

사실 뇌피셜이라 명품 떡칠해보려 하다가

그냥 이게 딱 떠올라 버렸네요!

전 어쩔 수 없는 가성비 맨인가 봐요

로우제품이 더 시원해 보이긴 하는데,

전 컨버스는 무조건 하이 제품 사요

이유는

.

.

그냥 더 이뻐보여서요ㅋ

이번에 포스팅하는 우영미 반팔코디에도 전 이게 딱임

 

 

대략 이모습이네요.

합성 퀄이 매우 없어보이네요

처참하네요

미안해요

실제로 코디하면 이것보단 훨씬 이쁠거에요ㅋㅋㅋ

 

이상으로 우영미 반팔 코디를 마칩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