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그라미치] 반팔 추천

[그라미치] 반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반팔 하나 추천갑니다.

저도 리뷰 해 드리면서, 사이즈 팁이나 실착 등등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써 드리고 싶은데

돈이없어요,, ㅠ

그래서 이뻐 보이는 아이템을 추천 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얼마전에 맞구독 이웃분이신 심보리 님의

포스팅으로 알게된 브랜드

그라미치 아이템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지가 강세인 브랜드더라구요.

공홈가셔서 다른 제품들 구경 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라미치의 로고 입니다.

사람이 뛰어가고 있는 모습이네요

근데 보다보니

포켓몬스터 홍수몬 닮았네요

 

그라미치의 모티브가 홍수몬이였군요

 

요새 대화할일이 없어서 말이 많아지네요

이제 그라미치 반팔 보여드림

 

 

제가 추천해 드릴 그라미치 반팔 색상은 이렇게 6가지 색상입니다.

화이트, 헤더그레이, 베이지, 블루, 옐로우, 블랙 입니다.

현재 공홈에서 49,000 에 판매 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반팔은 흰색 아니면, 검은색을 선호 합니다.

무난하잖아요 ㅎ

근데 흰색은 관리하기 힘들어서 주로 검정색을 사긴함

땀이 많아서 회색은 잘 안사게 되네요

 

 

 

 

 

 

 

 

저같은 경우엔, 로고플레이 할 때 큼지막한 것 보단

이렇게 조그맣게 있는게 더 이쁘더라구요.

큰것도 이쁘긴 한데, 굳이 정해보자면

제 개인적인 취향은 스몰로고 네요.

 

또 굳이 로고플레이 안하더라도, 저정도 

조그만한 로고는 있는듯 없는듯 괜춘하긴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포켓이 있습니다.

포켓티가 무난하게 포인트 주기도 쉽고,

은근 실용적이예요.

흡연자 분들은 담배같은거 넣으셔도 되고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걸곳 없거나, 귀찮으면 저안에

넣고 다녀도 될듯 해요

 

그리고 로고색이 이쁜 와인색이라 더 괜찮네요

6컬러모두 로고는 동일색으로 출시되었네요.

 

아마 저라면 이런식으로 코디 했을 것 같습니다.

바지도 그라미치 제품인데 이쁘네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아이템은 포켓에 로고 달린 반팔이라

활용도가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그라미치 반팔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사고싶은게 점점 느네요

합성해놓은 저 신발 갖고있는데,

리뷰함 해야겠네요 :)

 

모두 안녕히 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