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로 코디!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로 코디!

안녕하세요! snoopyy97데쓰.

오늘은 리뷰할 거 없나 찾아보다가

진짜 없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뭐 올리지 하다가 그냥

뇌피셜코디 올립니다. 사실 뇌피셜 코디가 제일 재밌어요ㅋㅋㅋ

돈도 안들고, 사고싶은 아이템들 뇌에 저장해놨다가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까?? 어떻게 조합할까??

포인트는 뭐로 주지?? 등등 고민하다 보면

시간도 빨리 가는 듯 싶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뇌피셜로 아이템 구매하기전에, 코디 상상해 보지 않나요??

이거 또 저만 그런거 아니죠??

예??

 

오늘은 진짜 이쁘다, 갖고싶다고 평소에 5조5억번 상상했던,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 색상으로 

뇌피셜 진행 해 보겠습니다.

우선 상의부터 가시죠. 레쓰기릿

 

상의

무신사 스탠다드

 

아무래도 이번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 코디는

신발자체가 "내가 주인공이다" 라는 느낌이 포인트여서

아무 로고가 들어가 있지 않은, 무지 반팔티로 정하였습니다.

사실 이 신발 갖고있으면, 뭘입던 깔끔하게 가주면

끝이긴 합니다. 뭔 느낌인지 알아주시길 바랍니다ㅎ

 

하의

라퍼지스토어

 

하의도 검정색상으로 가주었습니다.

취향이긴 한데, 이번 코디에선 그냥 올블랙에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만

포인트 주고 싶었거든요.

카고팬츠는 밑단만 좁게 연출할 수 있어서

신발을 포인트주기엔 더할나위 없어보입니다.

저한테만 그렇게 보일 수도 있읍니다,,,

 

번외- 시계

카시오

눈팅하다가 이쁜거 발견해서 한번 넣어봤습니다.

레트로적이면서, 색조합이 제 취저라

바로 가져와버렸습니다.

아마 제 다음 시계 타겟은 이친구 일 것 같습니다.

좀 싼마이 느낌이긴 한데, 진짜 잔고에 돈 있었으면

이친구 바로 사버린다음 리뷰 써버렸을듯 싶습니다.

 

뇌피셜코디 포스팅 쓰다보면, 아이쇼핑 많이 하게 되는데

좋으면서도 위기네요.

세상에 이쁜것들이 너무 많아, 보면서 즐겁긴 한데

또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는 것들이 점점

늘어나버리네요.

 

사실 이번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는 너무 비싸서

살일이 없을 것 같긴 한데,,

약간 남자들 드림카 같은 느낌??

제 드림슈즈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만으로 욕심좀 채워보려고 써봤습니다.

 

신발 

나이키

대망의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 입니다.

색상 몇개 더있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맘에 들었었습니다!

 

진짜 이런말 해도 될진 모르겠는데,

제 공간이니까 할게요 :)

진짜 JONNA이쁘네요

왜 리셀로 자꾸 뛰는지 알 것만 같습니다.

 요샌 뭐 신발가격이 하도 비싸서

신발로 제테크 해도 될거 같아요..

 

사실 제 드림슈즈는 이친구랑 피마원 포스 입니다.

다음에 뇌피셜로 또 욕구를 달래줘야겠네요

언젠가 이 신발들 리뷰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해주십쇼

 

이상으로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로 코디 해보기 였습니다.

요새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보니, 전역이후로

다시금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마스크 안쓰고 외출한게 언제인지 가물가물 하네요.

다들 마스크 잘 끼고 다니시고 손 오래 잘 씻어서

예방 철저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 항상 파이팅입니다.

 

'뇌피셜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마원 포스] 코디하기!  (10) 2020.06.02
[구찌 파라체르] 코디!  (6) 2020.06.01
[그라미치] 반팔 추천  (4) 2020.05.29
[우영미 반팔] 코디  (6) 2020.05.28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로 코디  (9) 2020.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