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피마원 포스] 코디하기!

[피마원 포스] 코디하기

안녕하세오

오늘은 제 드림슈즈 중에 하나인 친구를 갖고 코디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지디의 피마원 포스 입니다.

 

이거 뇌피셜 코디 작성하려고, 어떤 코디가 제일 이쁠까

어떤 코디가 제일 소화하기 편할까

아이템은 어떻게 조합하지..

고민고민 하다가 포스팅 써보네요

 

사실 이친구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신발 응모라는 것을

해봤었는데, 광탈 해버렸습니다 ㅎ

 

이거 신고 리뷰쓰는 날이 올까요??

우선 코디 고고합시다

 

상의

 

피스마이너스원 X 프라그먼트

저도 이번에 고른 상의 아이템은,

코디 고민하다가 처음 발견한 옷인데요.

두 브랜드가 협업해서 출시한 긴팔티 같습니다.

공식 콜라보 제품이 아닌 거 같기도.. 아시는분은 댓글부탁드려요 :)

사실 로고 굵빵한거 별로 안좋아 하는데,

피마원 포스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참고로 백로고 제품이에요!

 

이번 코디도 역시 신발에 힘준거라서 상의는 뭐할까 하다가

과감하게 피스마이너스원 로고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약간 , 그래 나 오늘 피마원 그 자체야 st

 

하의

 

제로

하의는 무난하게 그레이색상 조거팬츠로 가주었습니다.

밑단 시보리 때문에

신발 강조할 때 이거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제 취향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인 디테일을 추가 해 보자면,

상의를 안에 집어넣고 살짝 빼서

저기 보이시는 허리끈 이쁘게 묶어주시거나, 툭 꺼내놓고

피마원 포스 특유 끈처리랑 같이 강조해 주셔도 이쁠 것 같습니다!

신기한게 그냥 포스팅만 쓰는건데, 신발 욕구가 살짝

해소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

 

신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주인공인 피마원 포스입니다.

옆태만 봐도 끝장이네요.

저 근데 이거 신으신분 한분도 못봤습니다.

제가 잘 안돌아 다니기는 하는데, 그 만큼 귀한친구라는 거겠죠??

 

조합해본 피마원 포스 코디입니다.

제가 워낙 편하고, 꾸안꾸 스타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나름 괜춘한데요??

사실 뇌피셜코디 포스팅 다 제취향으로 써제끼긴 합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피마원 포스는 다들 아시다시피

크랙 제거해서 더 이쁘게 꾸밀 수 있는거 아시나요??

전 근데 막상 갖게되면, 무서워서 못할듯

 

전 그냥 신고싶네요

 

이상으로 피마원 포스 뇌피셜코디 였습니다.

요새 패턴이 거의 기상 밥 강의 과제 운동 티스토리로 끝나네요

슬슬 친구들이 그립군요

 

그럼 다들 마지막까지 코로나 조심 또 조심 합시다!!

'뇌피셜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에어모나크 코디!  (10) 2020.06.06
[스투시 반팔] 추천!  (12) 2020.06.04
[구찌 파라체르] 코디!  (6) 2020.06.01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로 코디!  (8) 2020.05.31
[그라미치] 반팔 추천  (4)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