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뇌피셜코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로 코디 세팅!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로 코디 세팅!

 

 

안녕하세요 스누핍니다 :)

오늘은 제목 그대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로 뇌피셜 코디 

끄적여 보려구 합니다.

 

그럼 고고고

 

상의: 오베이 X 진로

 

상의는 오베이 반팔로 해봤습니다.

뭔가 진로 직원룩 같긴 한데요,

사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굽 부분이랑

 색상 깔맞춤 하고 싶었습니다 ㅎ

(이거 근데 한정판이래요)

 

하의: 아무 슬랙스

여기서 갠취 들어갈게요

저는 컨버스 하이랑 긴바지 같이 신을 때,

뭔가 신발 자체 높이를 다 드러내면 키가 더 작아 보이더라고요!

(170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기장감 긴 거를 좋아하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포스팅하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랑 마찬가지로,

하이 신을 땐 이 컨버스가 하이탑인걸 어필하고 싶잖아요ㅎ

저만 그래요?? 네 알겠습니다.

 

그래서 전 바지 길이가, 안쪽에 있는 컨버스 별로고 중간까지 오는 걸 좋아해요

내가 신은 게 하이탑임을 어필 + 다리 길어 보이게

 

근데 생각해보니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는 

하이탑인걸 모두 가 알겠네요???

 

신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신발은 화이트 색상으로 세팅해 봤습니다.

위에 오베이 반팔 로고 색이랑 깔맞춤 하고 싶어서요ㅎ

 

제가 뭔가 위에서 바지 기장 얘기할 때 

조리 있게 설명을 못한 것 같아서 사진으로 잠깐 보여드리고 싶군요

말리지 마십쇼

 

 

약간 이 정도 기장이 제가 제일 선호하는 기장입니다 :)

너무 쓸데없는 거에 집착하는 타입인 것 같네요

 

이상으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로 코디 세팅해 봤는데요

뭔가  살짝 아쉬운 감이 있네요.

 

그럼 모두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빕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뇌피셜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영미 반팔] 코디  (6) 2020.05.28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로 코디  (9) 2020.05.26
[폴로 반팔티]로 코디 세팅해보기!  (4) 2020.05.24
남자 여름코디 세팅!  (6) 2020.05.19
아노락으로 코디 세팅!  (14) 2020.05.17